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레고 듀플로와 호환이 가능한 장난감 블럭 구입

by 닥터낌 2022. 7. 27.
728x90

레고 듀플로와 호환이 가능한 장난감 블록 구입

 

어릴 때부터 장난감 블록으로 조립을 좋아했던 나. 우리 딸도 이제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나이가 되었다는 확신! 을 가지고 블록을 구입하였다. 레고 정품 듀플로를 사주고 싶었지만, 가격이 보통 사악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레고 듀플로와 완전 호환이 가능한 블럭 장난감을 구입하였다.

 

비록 레고 듀플로 정품이 아니긴 하지만, 유아용 장남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안전테스트에 합격한 제품이다. 

 

영어로 적혀 있는 레고 듀플로 호환 장난감 블럭의 사용 팁 (Tips)

You can increase difficulty by mixing more blocks together to play!

알아! 알아 나도 안다구!! 나도 많이 아주아주아주 x100 많이 사서 크게 만들고 싶다고! ..

 

뚜껑에 이렇게 레고 듀플로 블록들을 끼울 수 있는 판이 있기는 하지만, 중국 제품의 한계인가? 여기까지 디테일을 신경쓰지는 못한 것 같다. 포함된 블럭들은 정말 완벽하게 레고 듀플로 시리즈 장난감들이랑 호환이 되지만, 뚜껑에 블럭들이 잘 맞지를 않는다.

 

블럭 박스 안에는 이렇게 총5 봉지가들어있고 조립해서 만들 있는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다. 부모님의 수준에서는 간단하기 그지없지만, 아이의 입장에서는 엄청 어려울 듯. 

 

 

개봉박두.

우리 딸은 택배가 오면 뭐든지 다 좋아한다.

그리고 이제는 자기 물건을 알아본다.

 

자기 것이 오면 "우와우와!" 하면서 내용물을 마구 뒤진다.

 

저 목소리가 얼마나 귀여운지. ㅎ

우와우와 하는 말을 듣고 싶어서라도 계속 사주고 싶다

 

아직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기에는 이른 나이이긴 하지만, 레고 듀플로 장난감 블록을 가지고 논 경험이 있기 때문에 금방 적응하여 이리저리 만지면서 조립을 하려고 한다.

 

이 제품의 최대 장점.

레고 듀플로 시리즈는 저기 구멍 안쪽에 LEGO라고 적혀 있지만 호환 제품은 그런 거 없다. 하지만 육안으로 봐서는 그것 빼고는 완전히 똑같고 조립하는데도 전혀 차이를 느낄 없었다. 그래서 실속을 챙겨서 블록을 모은다면 이 제품을 써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다.

 

딸아이를 재우고 밤늦은 시간에 혼자 조립을 해본다. 아무리 단순하고 아이들 장난감이라고 하지만, 장난감을 좋아하는 키덜트의 본성을 이길 수 없다.

 

펭귄, 비행기, 토끼, 통통배, 아이스크림, 고래, 선물박스, 고래

레고 듀플로 호환 블록을 모두 조립. 아무래도 레고 듀플로와 같은 사이즈로 각 블록마다 사이즈가 크다 보니 금방 만들어진다. 

 

특이하게 우리 딸은 아이스크림을 제일 좋아했다.

손에 쥐고 아앙아앙 먹는 흉내를 낸다. 그리고 배는 목욕하는 시간에 정말 요긴하게 사용했다. 그래서 배 블록만 장난감 상자에 있지 않고, 욕실용품 수납장 안에 있다. 

 

 

 

조립하고 남은 블럭들블록들.  가격에 비해서 알찬 구성으로 이 제품들이 더욱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다.

728x90

댓글